관심사 [모디] 최근의 셀프네일, 겨울왕국 엘사네일 2014/02/09 14:20 by belle

블랙앤화이트 네일,

손이 심심해서 네일사진 저장해둔거 몇개 골라서
SNS에 뭐가좋을까나 올려놨더니 다수결에 의해 당첨된 네일로 
한번 쓱쓱 발라봤다 ㅎㅎ


그사진이 이사진.
당연히 느낌은 더 있음...
흰색바탕에 저 흩뿌려진게 더 이쁜데 ㅋㅋ
난 저렇게까진 귀찮고 자신없고
최대한 비슷하고 간단한 
트위드재킷으로 대체했지롱


러버블랙, 트위드재킷, 흰색은 예~전에 산 더페이스샵 기본 화이트.




요즘 제일 좋아하는 색인 코발트블루! 혹은 로열블루.
쨍한 파란색 너무 예뻐서 또 발라봤지.



앱솔루트, 로얄코발트, 미스터댄디
글리터인 미스터댄디 아래 베이스로 깐 색이 좀 더 진한 앱솔루트.
나머지 검지랑 새끼손가락은 로얄코발트.




그냥 밝고 연한 색이 끌려서 한 민트네일.
블렌디드민트에  중지,약지엔 위에 엔젤윙 쓱쓱.




어제 무슨 색을 발라볼까~ 하다가
요새 하도 겨울왕국이 대세길래
(난 아직 못봤음 ㅠ_ㅠ)

엘사사진 보고 고른 색감 ㅋㅋ


실버벨, 블렌디드민트, 폴라이트

있는 네일 중엔 요 색들이 제일 비슷한 색감 같아서-
특히 폴라이트가 딱 은은한 글리터 아이스블루색이라 만족 ㅋㅋ



필터 샥 입혀주니 또 다른 느낌 ㅋㅋ
근데 손톱이 짧아서 제대로 느낌이 안낭 ..






인스타

Instagram

이웃위젯

통계 위젯 (블랙)

714
104
1157321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3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