냠냠 [아산] 중식당 부유, 별난집 닭갈비, 산야초산장 능이백숙 2014/01/12 18:55 by belle




엄마랑 함께한 외식사진들 후후,
어느 비 오는 날 오후,
집에 가는 길에 엄마랑 들른 중식당 부유.



비 오는 날 삼선짬뽕!
해산물이랑 버섯이 가득.......
완전 최고 ㅠㅠ
혼자 다 먹기에 양이 진짜 푸짐!



엄마는 삼선짜장
여기도 탱글탱글한 해산물 잔뜩!



딱 중식당스러운 깔끔한 분위기
가게가 엄청 크진 않지만 방도 많이 있고 방문 손님만 받는 것 같음.



다 먹고 나와서 외관 한 컷,
아산우체국 뒤쪽 길에 위치


충청남도 아산시 온양1동 1502





엄마랑 먹는건 거의 저녁,
나도 엄마도 운동 끝나고 같이 집에 들어가다가 먹는게 대부분.

이 날은 엄마 모시러 갔다가 터미널 근처,
별난집으로 닭갈비 먹으러!


전에 친구랑 한 번 와봤던 곳인데 
급 닭갈비가 땡겨서 다시 와봤음.
근데 전에 춘천에서 먹은 숯불닭갈비 이후로
무슨 닭갈비를 먹어도 그냥저냥이긴 하지만.

야채도 고기도 두툼하게 많이 들어있고 매콤해서 만족!


다 먹지 못하고 
반은 싸와서 집에서 한 끼 더 먹었음 ㅋ_ㅋ
엄마랑 나랑 요즘
먹으려고 운동하나봐..



충청남도 아산시 모종동 558-6





요기도.
최근에 간 산야초산장!

여긴 진짜 진리라고 생각...............
능이버섯 오리백숙 너무 좋아♥



반찬도 다 맛있따!
저저 상추샐러드 참 별거 아닌거 같은데
소스가 왜이리 맛있는지... 꼭 한번 더 시켜먹고.
나물같은 것도 백숙이랑 먹기 좋은 짭쪼롬한 고런 조화


다시 사진봐도
능이 향이 생각남.
뭐라 표현할 수 없는 능이버섯 향,



국물맛이 완전 깊고 담백하고 부드럽돠 햐-



역시 이것도 백숙 반은 건져서 미리 포장시키고
누룽지는 꼭 먹어야한다고 누룽지 추가!



누룽지 죽까지 먹고 나야 다 먹는거지 암,

순천향대학교 근처,

충청남도 아산시 신창면 읍내리 420-1








인스타

Instagram

이웃위젯

통계 위젯 (블랙)

210
85
116431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3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