냠냠 [아산,천안] 여기저기 동네 커피숍 방문기 2013/12/26 14:37 by belle

호빗 심야보러 간 날 방문한 
불당동 코끼리공장
블로그 이웃이자 실제 친구인 '제인' 님의 남자친구분이 운영하시는 카페 :-)

커피 좋아하시는 근처 분들이라면 많이 들어보셨을 카페! ㅎ
이 날은 영화시간이 많이 남아서 
MJ양 데리고 근처 돌다가 들렀다 ㅎㅎ

영화보기 전에 절대 커피를 마실 수 없는 방광이라..ㅋㅋ
난 달콤새콤한 레몬차를,
MJ양은 에스프레소와 얼음잔을 주문 :-)
티포트 너무 귀여워서 어찌할 바를 모르겠잖아영!!


그리고 얼마 뒤에 사장님께서 초코렛도 내어주셨다!
완전 감사!!♡
친구 SNS를 통해 보니 수제로 초콜렛이나 쿠키 다 만드시던데!
완전 솜씨 좋으셔용 짱짱!

충남 천안시 서북구 불당동 1331



동생이랑 막내고모와 갔던 용화동 북카페 다락.
분위기 좀 내보자며
히말라야의 선물, 안데스의 선물, 킬리만자로의 선물
... 을 마심
셋이 나눠가며 ㅋ_ㅋ

충청남도 아산시 용화동 616




간만에 친구들 만나서 갔던
모종동에 새로 생긴 엔젤리너스-
같은 건물 롯데리아에서 간단히 저녁을 때우고
바로 옆의 엔젤리너스에서 즐거운 모임을 가졌었지,

여기 2층 진짜 넓고 짱 좋음.
의자가 아니지 소파임 소파.
소파 밑에 콘센트도 짱 많아...
충전기 들고갔는데 여긴 완전 콘센트 천국이었다 ㅋㅋ


내가 마신 시즌음료
더블샷 시나몬 초코

딥초코민트를 먹고 싶었는데 마침 없다고 그래서 ㅠㅠㅠㅠ
난 무조건 민트매니아인뎅 ㅠㅠ


지도에 안나오네,
모종동 아산소방서 옆에 새로생긴 엔젤리너스.




친지 결혼식 후에 
엄마랑 고모들이랑 작은엄마랑
사촌동생들이랑 동생이랑

갔던 신정호 근처 '민들레'라는 
카페 겸 찻집

생긴지 얼마 안되서 궁금했는데 
발효차랑 수제요거트, 커피 등등 
다 핸드메이드 위주로 판매하는 찻집이었다

아무래도 위치가 좀 외곽이기도 하고
타겟 자체가 높은 연령대인 그런 카페인 듯,
2층은 좌식 다락방인데
아이들 데리고 엄마들 모임하기도 굉장히 좋아보인다!


고모 지인 분이 하시는 카페라서
서비스로 떡도 주시고!


샌드위치도 만들어주시고 크크
요거트도 진짜 맛있었다!

충남 아산시 기산동 96





이건 전에 찍어놓고 빠트린 사진인데 -_ㅜ
샵인샵 디피 바꾸러 갔던 날 마신 핫초코와 라떼
이날 MJ양 동생이 잠시 가게를 봐주고 있었던지라

커피 좀 배운 동생이
요렇게 귀엽게 하트를 만들어서 내줬는데 어찌나 귀엽던지!! :-)

카페반하다
충남 아산시 권곡동 589




덧글

  • 飛流 2013/12/26 15:16 #

    권곡동에 이런 퀄리티가!!!+ㅁ+
    불당동 수제 초콜릿 커피집도 가봐야겠군요!!
  • belle 2013/12/28 14:35 #

    ㅋㅋ 개인카페들이 퀄리티가 좋은 것 같아요 역시!! 분위기도 그렇고 ㅎ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인스타

Instagram

이웃위젯

통계 위젯 (블랙)

1812
119
1155879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3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