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의 지름길 xD MAC MOC 통굽슈즈 구입, 2013/11/19 15:24 by belle

또 몇달 묵히고 하는 포스팅..........흠흠-_-;

얼마(?)전에 심플한 디자인에 반해서 눈여겨보던 마크모크에서 진짜 맘에드는 통굽슈즈를 발견!
요즘은 뾰족구두를 못신겠어서 이제..(나이 탓인가..)
어느 순간부터 웨지굽에 뿅 반해서 자꾸 이런 것만 찾게 된다;
그래도 요즘은 이런 굽, 일명 통굽이 예전처럼 투박하고 괴상하게 나오지 않고
심플하고 예쁜 디자인이 많아서 다행 :-)
아직까지도 흔하진 않더라도 여름에 이어서 겨울 신발까지 예쁜 웨지힐이 있다니!
편하면서도 높이를 포기하지 않을 수 있어서 좋다 크크


박스포장도 예뻐 헝헝..
포장의 중요성을 또한번 느낌.




짜쟌!

아아 고운 빛깔..........


사실 요거 가격 쫌 나가는데,
마침 그때 딱 세일을 해서 후다닥 지름 ㅋ_ㅋ
위시리스트에서 널 해방시켰노라.




실내에서 착샷 ㅋ_ㅋ
밖에서 보면 더 이쁜 와인빛이고만.
정작 내 다리만 허여멀건하게 찍히고............
암튼. 착화감도 좋고 사이즈도 딱 좋고
코듀로이 질감에 색감에 심플함까지 딱 내스타일♥




그리고 나서......
세일기간이 끝나기 전에 또 하나 더 구입..


사실은 요게 더 먼저 나온 디자인이었음.
근데 와인색보다 이게 더 비싸서......(무려 만원이 더 비쌈)
아무래도 세일 때 쟁여야지 안그럼 땅을 치고 후회할  것 같은 무서운 예감이 들었다ㅋㅋㅋ



회색 땡땡이-
색감이 그다지 튀지 않고 오히려 여기저기 매치하기 좋아서 정말 잘 샀다 생각!
와인색보다 훨씬 더 잘 신게 되긴 한데....... 


문제는 내가 원래 뭐 하나 꽂히면 색깔별로 쟁이는 경우가 가끔 있..어서..
아직도 네이비가 위시리스트에 고이 남겨져있다는 게 문제 ㅠ
고민고민중, 세일 또 안하나 훗,



덧글

  • 수밍 2013/11/19 15:31 #

    오왕 회색 땡땡이 예쁜데요 *.* 완전 귀여워요~~!
  • belle 2013/11/19 16:04 #

    이뿌지용!! ㅋㅋ
  • Rustlingly 2013/11/19 17:30 #

    질감?이 발에 착 감기나요?
    음..이 말이 맞나?

    보기엔 천이어서 힘이없을것같아서요ㅠㅠ
    그런의미에서 발이 헐떡거리진 않은지요..

    장바구니에 담아놓고 맨날 고민하네요ㅠㅠ

    아,하나만 더요! 사이즈는 평소대비 어떻게 선택힌셨나요?
  • belle 2013/11/19 21:47 #

    오우 천만 있는게 아니에용! 빳빳해서 모양 그대로 잘 서있어요 ㅎㅎ
    사이즈는 전 정사이즈로 주문했더니 딱 좋은것같아요 ㅎ
  • 커카컬라 2013/11/19 19:34 #

    와인색색감이뻐요!
    스키니입고신으면완전예쁠거같네요>_<
  • belle 2013/11/19 21:48 #

    색감 다 이쁜거같애요 마크모크슈즈들은 ㅠㅠ
  • 굿나잍 2013/11/19 19:54 #

    마크모크는 참 예쁜 신발을 잘 만드는거 같아요. 특히 회색은 완전 취향직빵이네여!!!그렇지만 밑창이 정말 더이상 구릴 수 없게 구리니 ㅠㅜ 걸을때 젖은 낙엽 밟지마시고, 멘홀 뚜껑이나 빗물받이 같은거 조심하세요. 신발 바닥이 딱딱한데다 정말 미끄러워서 저 세번 다 넘어졌네여 ㅠㅠㅠㅜㅜ 병원비가 신발값보다 더 나옴요 흑 ㅠㅠㅠㅠㅠㅠ전 심지어 낮은굽인데도 잘 넘어지는 사람도 아닌데... 조심조심 안 다치게 신으세여~ ㅠㅜㅠ
  • belle 2013/11/19 21:49 #

    아 쿠션감이랄까 그런게 없긴하죠 ㅠㅠ
    겨울엔 조심조심 신어야겠군요... 하긴 갑자기 너무 추워져서 부츠종류만 찾게 되긴해요 요즘은 ㅜ
  • 2013/11/19 21:06 #

    으와 진짜 예뻐요! 귀여우면서도 여성스러운 게 아주 바람직하네요♡
  • belle 2013/11/19 21:50 #

    군더더기 없이 깔끔해서 딱 맘에 들더라구요! ㅎ
  • 신세계소녀 2013/11/19 22:01 #

    으헉 너무 귀엽네요!
  • belle 2013/11/19 22:25 #

    아껴신어야겠어요! ㅎㅎ
  • navi 2013/11/20 08:01 #

    으갹! 넘 예뻐요!!!!!! 와아아아아- 그런데, 편한가용??? 흐흐-
  • belle 2013/11/20 15:30 #

    네 전 편해요 신고 벗기도 편하고!
    착화감이 처음엔 좀 딱딱하긴 한데 이정도면 괜찮은거같아요 ㅋ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인스타

Instagram

이웃위젯

통계 위젯 (블랙)

116
121
1171268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3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