냠냠 [아산맛집] 왕거미식당 소곱창전골 & 대하구이 2013/11/08 14:12 by belle

동생이 오랜만에 집에 와서 우린 곡이곡이 외식!!
아빠는 그날 안계셔서 엄마랑 셋이서 가끔 외식하는 왕거미식당으로 고고!

여기는 아주 오래전부터 단골이기도 하고.......
고기맛도 좋고 ㅠ 무엇보다 소곱창전골이 예술임..............

일단 소고기 쫌 먹고,


반찬은 요렇게-
소간이랑 저거 뭐지 오돌도톨한거...
저것도 주는데 못먹는 거 없는 내가 안먹는, 얼마 안되는 음식. 소간.
그 옆에 있는건 잘 먹는다 ㅋㅋ


반찬 가짓수도 적지 않은 편! 완전 집반찬스러움.



고기로 에피타이저하고........
소곱창전골은 먹어줘야한다 여긴. 코스다 코스.


소곱창....을 포함한 내장전골이지 뭐,
양이 장난아니다. 크기도 상당하다.
퓔받아서 이날 동영상도 찍었............. 는데 이글루스엔 패스.
담에 친구들이랑 또 가야겠고만.



요건 아빠가 낚시가셨다가 사오신 새우새우들
오동통통하구나


올해 처음 먹었던 대하.
처음이자 마지막이었지 -_ㅜ
바질가루 뿌려서 먹으니까 지중해에서 먹는 것 같았어(?) 
안녕 새우들,





인스타

Instagram

이웃위젯

통계 위젯 (블랙)

714
104
1157321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3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