냠냠 [아산] 어느날의 조촐한 데이트 :D 2013/08/18 12:04 by belle

중고딩때 자주 다녔던 시장골목 떡볶이집-
급 떡볶이가 땡겨서 김그대 데리고 같이 갔었던 날!
떡볶이에 순대에 튀김까지 푸짐하게 주문 :^)



이집 떡볶이맛은 옛날 고대로!!
오뎅국물도 완전 고대로!

네이버 지도 링크를 하고싶은데
지도에 뜨질 않아서 아쉽.............
위치는 천안방면 버스정류장쪽 전통시장 골목 초입에 위치, 


그날 저녁은 영화보고나와서 밥먹을 시간이 애매해서
천안아산역 편의점에서 때웠다 ㅎ_ㅎ

왕뚜껑이랑
김밥사면 쥬시쿨 준대서 낼름 ㅋㅋ


오랜만에 왕뚜껑!!
김그대는 김치, 난 해물이었나-
컵라면을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왜케 맛있..
가끔 편의점식사도 할만한듯 ㅋ_ㅋ



덧글

  • 라비안로즈 2013/08/18 12:26 #

    편의점 식사도 맛있죠 ㅎㅎ
    아 라면보니.. 라면 먹어지고 싶네요 ㅠㅠ
  • belle 2013/08/18 22:47 #

    간단히 빨리 식사할땐 최고던데요! ㅎㅎ
    라면은 꼭 생각없다가도 보면 땡기더라구요 ㅋㅋ
  • 유즈 2013/08/18 14:28 #

    아산 골목에는 짱구분식이 진리죠! 후후
  • belle 2013/08/18 22:49 #

    그런가용? 전 어릴때부터 가던 곳이라 익숙한곳만 가다보니!! 담엔 짱구분식도 가봐야겠어요 :D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인스타

Instagram

이웃위젯

통계 위젯 (블랙)

610
128
116394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3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