샵in샵 & 마켓 샵인샵 악세사리, 디피 교체 :D 2013/07/11 01:18 by belle


일주일이 지나서 카페에 들렀어요,
악세사리 빠진 거 좀 채워주고 공지판도 바꾸고..
자잘하게 바꾸고 왔지요-

사진이 작아서 잘 안보이지만..;; 
(인스타그램 사진이 요새 폰 사진첩에 저장이 가끔 안되는 오류가 있어서...)
귀여운 손 모양 가격표도 디피해놓고 ㅎㅎ 
첨에 요렇게 세워놓았다가,



나중에 요렇게 살짝 옆으로 뉘어서 꽂아두었지요 키킥



전에 공지판이 안튀었나본지 핸드메이드냐고 물어보는 손님도 좀 있었다고 그래서 ;;;;
다시 크게, 그리고 칼라풀하게, 사진도 몇장 넣어서 만든 공지도 요렇게 놓고~
(공지는 착한 MJ양이 요즘 바쁜 날 위해 친히 만들어주었지요 하하하, 나는 사진만 낼름 제공 ㅋㅋ)
공지 놓을 스탠드같은걸 사야하나 하다가 집에 놀고있던 독서대가 생각나서 갖다놓았더니 굿!
그래 요새 책도 안읽는데 뭐................

근데 사진을 너무 대충 찍어서 뭔가 촌스럽게 나와서 안타까움....
나름 포토용지에 칼라프린트 정성들여서 했건만.......... 발사진이라 흑흑........
실제로 보면 선명하고 빤딱빤딱 이뿐데 ㅋㅋ



좀 더 가까이 팔찌들 샷-
아 맞다. 전에 카페에 가져다 놓는 아이들은 온라인에서 주문 안받겠다고 한거 취소할게요!!
그렇게 써놨더니 아쉬워하는 분들이 계셔서..........-_ㅜ
나름 오프라인으로 오실분들 오라고 머리썼는데 ㅋㅋ 고런 잔머리는 여기가 지방이라 뭐........ 큰 효과는 없었던걸로 ㅋㅋㅋ
어차피 균일가로 싸게 팔기로 한거 맘에 드시는분 있음 얼른 가져가시는게 여러모로 좋을듯 하네요 :D



이쪽은 만원 아이들
아래에서 두번째 '날개달린 분홍 마산옥팔찌' 두개만 각각 오천원씩,




이쪽은 만오천원 아이들.
현재 위부터 번호순대로 
2번째 빨간동글산호팔찌, 4번째 솔방울달린 데이지팔찌는 다른 분이 재빨리 찜해두셔서;
일단 또 내일 가서 다른걸로 교체예정입니둥......























그리고 조만간 (이글루스)벼룩밸에는 진짜 소소한 벼룩예정..(귀걸이)
샵N에도 균일가로 몇몇 아이들 올릴거 추려놨구용.. (몇번 나눠 올릴예정)
요건 뭐 관심있는 분들만 알아두시라고 말씀드리는겁니다 헛헛



덧글

  • 화호 2013/07/11 13:48 #

    귀걸이! 벼룩! 기다리고 있습니다+_+
  • belle 2013/07/11 14:08 #

    귀걸이 몇개 안되지만 ㅠㅠ 조만간 올릴게요! :-D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인스타

Instagram

이웃위젯

통계 위젯 (블랙)

116
121
1171268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3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