냠냠 [코엑스, 신촌, 서울역] 경성면옥-낭풍-cm's box-파리크라상 2013/05/17 00:55 by belle



엄청 더웠던 지난주 토요일-
낮에 길좀 헤매느라 땀 범벅이 되가지고서는 헥헥거리다가
코엑스 놀러갔다가 찾은 냉면집 경성면옥,

코엑스는 갈때마다 헤매는거같애 -_- 이런 촌..


그냥 너무 덥고 피곤해서 맛을 떠나서 냉면자체를 찾아헤맨 하이에나들마냥 찾아들어갔음 ㅋㅋ


바로 옆에 메뉴판이 있어서 찍어봤음 'ㅅ'
여태 가본 냉면집중에서 이렇게 다양한 냉면메뉴는 처음본다!!
산낙지, 전복, 골뱅이!? 신기해서 먹어보고 싶었지만... 
가난한 우린 그냥 물냉 비냉


비냉은 내꺼~
요즘은 물냉보다 비냉이 더 땡겨 왠지,
근데 비냉맛은 우리동네 냉면집이 승!
참기름을 좀 넣어주면 어떠할까.. 생각했음.
우리지역 평양면옥은 비냉이 뭔가 매콤하면서 고소한 그런 맛이 있기에..
하지만 맛있었다! 싹싹 다 먹었음.


김그대의 물냉~
오오 육수가 짭쪼름하면서 맛있었음!
육수맛안나고 그냥 시큼한 그런냉면 안먹는 우리 ㅋㅋ
올여름에도 냉면투어 다녀야겠다며 다짐했다 



분명 냉면이 저녁이었는데..........
밤에 또 출출하다며 찾아간 신촌 김치찌개집 '낭풍'
김그대가 여기가 본점이라며 가보고 싶었다며 안내해준,


난 밖에서 김치찌개 된장찌개 이런 집에서 흔히 해먹는 음식 안먹는데ㅋㅋㅋ
김그대가 혼자 자취하다보니 요런거 찾을때가 가끔 있어서 가준다!! ㅋ
학교 앞이라 양도 많은것같고 흔히 먹는 김치찌개지만 일단 돼지고기를 크게 몇덩이가 들어간게 이집의 매력인듯
밥도 많이 퍼주는데 일단 저런그릇에 퍼주면 얼마를 퍼줘도 다 먹을거같은 느낌... 

하지만 난 반을 김그대에게 넘겼음.
요새 수영등록한 이후로는 저녁7시 이후로는 안먹고 있어서 냉면으로 퉁칠랬는데 어흑..
이런걸 앞에 두고 안먹을순 없어서 양심껏 반만..


양도 많고 맛있고 다 좋은데 
애미야 물좀다오 국이 좀짜다.
좀 많이 짜다.................... 물을 부어가면서 먹었네..
사실 맛은 그냥 맛있는 김치찌개맛. 담에는 내가 끓여줘볼까 생각했는데
김그대네 집엔 기본적인 재료들이 하나도 없어서 음식좀 할라치면 장을 하나하나 다 봐야한다는 게 참 번거로워..
뭐 김치찌개야 별로 들어가는것도 없긴 하네..


다음날 점심먹으러 나가는데 요런 미니를 발견!!!!
레드불 하악하악................
분명 내가 지나갈땐 요러케 주차되어있었는데..
내가 바로 앞 식당에 들어가서 앉으니깐 지나가면서 어떤 남여커플에게 레드불을 나눠줬다.
아 타이밍이 안좋아 ㅠ
나도 레드불 좋아해요


김그대네 코앞에 있는 CM's box 
(왜 이름을 영어로 지어가지고..)
암튼 여긴 2층, 사진은 원래 앉으려던 구석자리사진 ㅋㅋ
레드불차 구경할라고 창가쪽앉았는데 창문이 아니고 두꺼운 비닐을 둘러놔서 바깥구경하기가 안좋았다 .....

김그대가 여긴 떠먹는 피자랑 스파게티 요런게 있다고- 느끼한게 땡긴다며 나를 이끌었다,


캬 요사진 맘에 든다 ㅋㅋㅋ
수리해서 갖다준 팔찌들 예쁘게 차고 나왔음-
먼저 나온 마운틴듀랑 콜라



근데 떠먹는 피자 어떤거 시켰는지 기억이 안난다 ㅠㅠ
요로케 아래에 초를 딱 켜주고,


음 무슨 치즈피자였던거같다


쫙쫙늘어나는 치즈 쿄쿄
사진을 찍고는 폭풍 흡입



브로콜리 날치알 크림 파슷하


찐하고 맛있다! 
그러고보니 둘다 느끼느끼한건데 우린 그런거없어 다 먹어 ㅋㅋ


후식은 커피나 뭐 그런게 있었는데 날이 더우니 아이스크림!
근데 이 테이블 저 테이블 다 아이스크림 먹더군 ㅋㅋ


점심먹고 이리저리 구경다니다가 서울역에서 친구와 재회!
셋이서 서울역 2층에 있는 파리크라상에서 커피한잔-
언제나 사람이 많은 서울역이라 자리잡는것도 타이밍이 좋아야 하는데 마침 딱 자리가!
요거 드링킹하고 친구와 둘이 고향으로 내려갔음. 
주말 먹부림 일지 끝!




덧글

  • JUICEHOME 2013/05/17 02:08 #

    가난해서 물냉, 비냉 드셨다는 말은 좀 오바로 보이는 풀코스 포스팅... ^^
  • belle 2013/05/17 11:34 #

    ㅋㅋ 한 끼니라도 아껴야죠 흑흑...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인스타

Instagram

이웃위젯

통계 위젯 (블랙)

210
85
116431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3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