냠냠 [용산,신촌] 일요일에 먹은 것들 2013/01/14 22:44 by belle


주말데이트때 먹은사진-
포스팅 안하려다가 떡볶이 사진이 너무 맛나게 나와서..
지금 보는데 왜케 땡기는지..........

장거리 커플이라 지난주엔 내가 서울로 고고
용산역으로 도착한다니깐 남친님이 미리 검색해뒀다며 용산역앞에 떡볶이 맛집이 있다고해서 간
길건너 포장마차 떡볶이 주욱있는데 바로 제일 첫번째로 보이는 집인 '현선이네' 
그런데 12시에 문을 연다기에 발길을 돌리려는데
아저씨가 한 200미터 걸어가면 2호점이 있다고 해서 이쪽으로 왔다- 여긴 건물안에 있는 실내점

매운떡볶이가 인기라는데 매운걸 못먹어서 그냥 보통맛으로 즉석떡볶이 세트 주문~
사리는 라면이랑 쫄면 고를수있는데 쫄면으로~

셀프테러중 ㅠㅠ 츄릅...
뭐랄까 어릴때 먹던 맛이랄까 완전 달달한 떡볶이맛
보통맛도 새빨간데 매운건 얼마나 매우려나.........
떡이 쫄깃하니 맛있었지만 '내 기준에' 방송 유명세 탄 집 치고는 살짝 뭔가 부족..?
1호점은 조금 다르려나.
지금 검색해보니 1호점은 카드가 안된다고 한다;
대신 2호점은 카드결제 가능!

의외로 보기 힘든 맥콜이 보이길래 반가워서 집은 맥콜!
그것도 라지(?)사이즈!
우리 커플 맥콜좋아함..

떡볶이 배불리 먹고 영화 '라이프오브파이' 관람 후에 온 신촌 '까페 클로리스'
원래는 용산에서 3D관람하고 싶었는데 ㅠㅠ 주말에 좌석이 대부분 다 차버려서 ㅠㅠ
다른 영화관들도 마찬가지.............
신촌은 디지털관밖에 없지만 그래도 자리가 널널해서 아쉽지만 디지털로 봤는데..
3D로 봐야할 영화가 확실해서!! 내리기 전에는 꼭 3D로 다시 볼 예정

아, 얘기가 샜는데 어쨌든 ㅋㅋ
이 까페 가끔 오는 편인데 남친님은 역시나 좋아하는 아쌈밀크티
나는 인도관련영화봤으니까(?!) 망고라씨를ㅋㅋ
그리고 스콘 하나

그런데 음료 양이 너무 많아서 식사 한끼 한 기분...........  


그리고 집에 내려오기전에 서울역에서 간단하게 먹은 푸드코트 음식들,
남친님은 김치찌개 나는 해물볶음밥,
사실 난 이때 배가 그리 안불러서 그냥 남친님이 먹고 싶은거 두개 주문하라고 해서 ㅋㅋ
근데 맛이 없었음...... 그냥 간단하게 먹겠다고 간거였지만 그래도.......... 이건 좀 아니였다..;
그래서 제목에 '서울역'은 빼고 포스팅 ㅋㅋ




인스타

Instagram

이웃위젯

통계 위젯 (블랙)

68
93
1156927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3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