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사 빅토리아 시크릿의 계절, 언니들의 계절! 2012/11/13 23:52 by belle

자꾸 요즘 관심사 포스팅만 하게 되는듯.................
뭘 좀 만들고는 있는데 영 더디고 만들다 엎은것도 많아서 ㅠㅠ 조만간 페이스를 되찾아야겠음..;
일단 내 페이스북을 점령하고있는 예쁘고 멋진 것들을 담아봅시다 하하

하아 어느새 연말, 빅시쇼의 계절이 왔음
언니들은 나날이 예뻐지는데 나.. 나는.. ㅠㅠ
어쨌든 오늘도 언니들 사진을 발견하자마자 왜 나는 자책감이 드는건지 알수 없지만(?)
이 언니들은 여자눈에나 남자눈에나 다 예쁘니까 보면서 하앍질을 해야겠죠ㅋㅋ

이제 빅시에서 왕언니가 된듯,
개인적으로는 (물론 몸매 짱이지만 다른 모델들에 비해 흠흠;)허리가 초큼 길어보인다고 생각은 하지만
이제 제일 비싼 란제리를 이 언니가 입는다 학학!!
더불어 저 나날이 발전하는 엔젤들의 윙을 좀 보시오
너무 예쁘다 ㅠㅠ 이건 뭐 숲의 요정

백스테이지샷,
과연 이번의 저 란제리는 얼마일지,

마치 투우사같기도 하고 모자를 보면 무슨 마술사 같기도 하고;
어쨌든 가장 야성적인 매력의 아드리아나 리마
예전부터 보면 얼굴이나 행동이 꽤나 짐승녀다웠지만 그만큼 섹시섹시
별명도 흑표범이라나..

무표정이거나 요런모습은 가끔 순수해보일때도 아주 가끔 있음

웃을땐 약간 박시연느낌도 나는거같애 ㅋㅋㅋ



다음은 우리에게 제일 친숙한 미란이 언니-
이 언니들은 다 애낳고도 어떻게 이렇게 이쁠수 있는지
위부터 셋다 애엄마들인데 ㅠ
주얼리들도 예쁘고 포즈 좋고 아아♥
근데 앞에 저 앞치마도 아닌 저것은 뭐다요!?

정말 러블리페이스계의 甲

역시 나이 들어서는 통통한 얼굴이 이뻐 ㅠㅠ
보조개도 이뿌고



그리고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Doutzen kroes
왜 얘만(나랑 동갑이네?ㅋㅋㅋ 근데 이렇게 달라ㅠㅠㅠㅠㅠㅠ)
알파벳으로 썼냐면.. 발음이 정확치 않기 때문.. 도젠크로스라는데
네덜란드인이니까 독일어랑 비슷할테니 분명 다우첸 다우츤.. 뭐 이럴거란말이지..

네덜란드느낌이 은근 풍기는 외모랄까..(뭔소리야 ㅋㅋ)

좋아하는 이유는 외모가 굉장히 부잣집 딸같은 느낌에 그렇다고 철없는 아가씨가 아닌
공부도 잘하고 외모에 성격까지도 착할것같은 그런 이미지가 아주 맘에 듬 ㅋㅋ(머래ㅋㅋ)



캔디스 스와네포엘
이쪽도 러블리상 예쁘고 발랄하고 좋겄다 니네
난 어둠 그자체거든..


주근깨 매력 에린 헤더튼
저 윙들 무거워도 저기 서는애들은 행복할거야...
신발도 이뿌다


이쯤되니 금발에 다 비슷해보여서 헷갈리지만..
린제이 엘링슨인듯
깃털윙은 빠질수 없징!


개인적으로는 평범한 외모라고(?) 생각하는 베하티 프린슬루
왜냐면 빅시 엔젤들이 워낙 러블리하고 그러니까 상대적으로 그래보인다는 .... 말;
그런데 얘가 마룬5의 아담 리바인의 현재 여자친구-
전에 앤 비알리치나(얘도 빅시 모델..)랑 시끌벅적연애하더니 이 세계는 참.. 하하
어쨌든 할로윈 마녀 컨셉인듯,



베하티와 릴리 알드리지
엔젤들 머리 나도 해보고싶다..... 바람 맞아가며 예쁜척도 해보고 싶지만 ㅋㅋ 안될거야 아마 ㅋㅋㅋ
(숏컷인데 머리 언제 기르지 ㅋㅋㅋㅋ)




사실 내가 이 포스팅을 하기로 결심한 이유는 바로 얘때문........↓
물론 다른 모델들 다 이뻐요 하지만.

바바라 팔빈!
야 진짜 이렇게 이쁠수 있니 너

보세요 이 아이를..
역시 나이 어린게 와따야
위 언니들 전부 80년대생인반면 이아이 93년생.
게다가 원체 미인이고 매력있는 얼굴이니..
피부결 피부광이 다르잖슴.

근데 확실히 어려서 그런지 화장이 옅은게 더 이쁜거 같다-



바바라와 미란다
그냥 세상 너희들끼리 살어....................ㅠㅠ


에효 마지막으로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영상 투척
2008년 빅시 오프닝인데 이때는 그래도 지금 언니들의 조금 젊은 모습들이 있는데,
지금은 은퇴한 하이디 클룸언니로 시작해서
알렉산드라- 다우첸- 캐롤리나- 셀리타- 마리사- 미란다를 마지막으로 오프닝영상이 끝나고,
(특히 다우첸의 엘리베이터에서 머리웨이브 터는 모습이 정말 ㅋㅋㅋㅋ)
아드리아나와 어셔의 무대시작으로 쇼가 시작되는 첫부분까지 나옴
아마 보면 그담 또 이어서 보고 싶어질지도 ㅋㅋㅋ







덧글

  • 2012/11/14 00:12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2/11/14 00:14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moGee 2012/11/14 02:21 #

    훌..훌륭하군...아 아니 코피군요. 잘 보고 갑니다
  • belle 2012/11/14 11:01 #

    아아니 새벽에 코피를...!
    전 여잔데도 이언니들 볼때 남자이입되서 'ㅅ' 하하
  • 라쿤J 2012/11/14 03:10 #

    조, 좋네요...이야...우와아.......근데 왜 숏컷한 언니는 없지....ㅠㅠ
  • belle 2012/11/14 11:01 #

    그러게요 숏컷은 안섹시하나 ㅠㅠ
    바람+웨이브가 진리인가보아요..
  • JinAqua 2012/11/14 07:37 #

    작년에 아담 리바인이 비알리치나에게 쪽! 한 영상이 인상깊었는데,
    이번해 초에 약혼까지 했는데도 그 새 헤어졌다니 뭐 이런..............
  • belle 2012/11/14 11:02 #

    저도.. 그영상 행복해보이던데 그새 헤어지고 또 빅시녀를 만나다니요 이런..
  • 태구 2012/11/14 10:55 #

    마지막 아이 정말 예쁘네요 -//- 네덜란드아가씨도...ㅜㅜ
    그녀의 이름은...아마도 다우츤 크루스 인것같아요..
    저도 이번 빅시 완전 기대하고있습니다 ㅎㅎㅎ
  • belle 2012/11/14 11:04 #

    아 고 발음이군요! 영상이 뜨면 또 침흘리며(?) 봐야죠 ㅇㅠㅇ
  • 요우씨 2012/11/14 13:22 # 삭제

    아니 같은 여자가 봐도 정말 이쁘네요 이걸 매년 한다니
    살아 있다는 사실이 행복합니다 +_+
  • belle 2012/11/15 00:23 #

    그쵸 여자가 봐도 예쁜 지지배들 ㅋㅋ
  • 시크앵 2012/11/14 17:46 #

    평소에 두첸 크로스라고 읽었는데 다우츤이었군요! 저도 좋아해요 넘 매력이 넘쳐요 ㅋㅋ 그런데 베하티도 예쁘네요 +_+
  • belle 2012/11/15 00:23 #

    다 이뻐요 흑흑 여자는 몸매 좋고 봐야..ㅠㅠ
  • Superbebe곰 2012/11/15 13:29 #

    봐도봐도 이쁩니다.....................
    제십일자복근은 즈희 회사가 앗아갔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 어떻게 만든 십일자 복근이었는델 ㅓㅁㄷㅈ;래ㅑㅈ멀ㄷ


    지금은 그냥 뚱뚱한 한마리 곰이 되어 사무실에 앉아있숩니다 ㅠㅠ
  • belle 2012/11/15 15:43 #

    있긴 있었다는거잖아요? ㅋ
    저는 존재하지도 않았는데 하하하....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인스타

Instagram

이웃위젯

통계 위젯 (블랙)

2020
153
115790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3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