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언니 일상 암살 관람 : 비오는 날 데일리룩 : 메르씨 가방 : 탐스 플랫폼웨지 : 함박스테이크 : 코끼리공장 : 데일리스 투명렌즈 : 원데이아큐브 : 뉴디파인 : 미스터보쌈 : 페리카나치킨 2015/07/26 23:48 by belle


어제 암살 관람!
아 재밌었드아..
눈물 몇방울 흘렸네 훌쩍.... ㅜㅜ

탐스 플랫폼웨지 이쁜데
내발이 안이쁘다
다리에 비해 발이 너무 칼이라 더 뚱뚱해보여....

오랜만에 야우리 갔더니
푸드코트가 깔끔하게 확 바껴서 깜놀
잇델리 함박스테이크

비주얼은 그럭저럭 괜찮은데 양이 너무 적다!!

짧은 데이트하고
집에 가다가 친구가 있을까 하고 들른 코끼리공장
하지만 없었지 ㅠ
왔다갔다고 인증샷
어제 특강한 키즈팔찌 안어울리게 끼고댕김 ㅋ

아아메 한잔 먹고 갈라는데
카라멜도 하나 주시넹!!

아부지가 내가 좋아하는 자두를 사오셨구먼
우히히

더운데 안경쓰기 싫어서
일회용렌즈 구입
데일리스 투명렌즈
마침 5천원 할인이벤트 중이었음 유후
이 렌즈 나한테는 괜찮은 거 같은데
안경원에서 얘기해준대로
렌즈 뺄 때 미끄러워서 렌즈가 잘 안빠짐..
렌즈가 진짜 안잡혀....

요건 원데이아큐브 뉴디파인
무료시험착용 신청해서 받아옴 :-)
고민하다가 내츄럴샤인 골랐는데.

예전에도 한번 받아오고 안쓴게 생각나서 찾아보니까
엇 똑같이 내츄럴샤인이네..
바보다 바보 ㅋㅋㅋ
근데 그새 눈이 나빠졌네 더 ㅠㅠ

반하다에서 작업할 때
배고프다니까 도넛 내어주는 착한 mj양
흐아 흡입!

이거 뭐였더라.. 케냐?
ㅋㅋ 까먹은 핸드드립커피
커피취향이 mj한테 길들여짐 ㅋㅋ

비오는 날 데일리룩
주주슈즈 merci 가방

모던하우스 갔다가 발견하고
남동생이랑 둘이 '어머이건사야해!'하고
둘다 회색을 겟
집에 왔는데 하늘색이 아른거려..

롯데마트서 건진 것들
모던하우스 세일이라 신나게 구경했네
카누텀블러 원하는 색상 겟하고
치간칫솔도 사고

특급바람이야 부채
천원 케케

엄마랑 동생이랑 셋이 미스터보쌈가서

올스타보쌈 냠냠
깔끔해서 좋아하는 곳 :-)

지난주엔가 먹은 치킨
갑자기 엄마가 칙힌 먹자고 하셔서
지난번에 먹어본 페리카나치킨 생각나서
반반 주문했는데 괜찮네-
한동안은 여기다~




인스타

Instagram

이웃위젯

통계 위젯 (블랙)

210
85
116431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3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