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의 지름길 xD 최근의 새신들♥ 새신발 / 반스 / 애나멜슬립온 / 슬립온 / 어센틱 / 사딕 / 웨지워커 2014/10/20 01:06 by belle

맨날 웨지힐, 구두나 부츠 아니면 부피감 있는 운동화만 신고 다니다가 보니
딱히 단화랄 것이 없어서 
급 편히 신을 단화를 좀 장만해야겠다 싶었음,
그러다가 슬립온에 꽂혀서 스티브매든이랑 뭐 이것저것 브랜드들 다 뒤져보다가
결국 반스로,
난 단화 두개는 사고 싶었거든 당장.. ㅋㅋ
고로 반스가 가격대비 짱이거든...



반스 슬립온은 캔버스천으로 된게 기본이고 싸긴한데
너무 캐주얼하다 해야하나 너무 학생스러운 것 같고 그래서
스웨이드나 울, 뱀피 같은 좀 더 고급(?)스러운 재질 같은걸로 찾다가
애나멜로 결국 선택~


화면으로도 예뻤는데 실제로 보니 더더더더더욱 맘에 든다 ㅠ
빤딱빤딱한 블랙에 오묘한 반사광이 완전 내스탈! ㅋㅋ



맞다 사이즈!! 
나처럼 또 사이즈 검색해보는 분들이 있을지 모르니깐 기재해드림.
반스 신어본지가 진짜 거의 한 십년은 넘은 것 같아서 도무지 사이즈를 모르겠어서
사이즈 폭풍검색해본 결과..
반스는 사이즈가 뉴발이나 컨버스처럼 크게 나온다는 소릴 듣고
235로 주문.
슬립온은 근데 또 그래도 반스 중에선 작게 나오고
어센틱은 크게 나온다는 소리도 있어서 또 엄청 고민했는데
슬립온은 어차피 발이 되게 크게보이는 디자인이고해서
그냥 슬립온, 어센틱 둘다 235로 주문.
결론은 어센틱에 비하면 쪼꼼 슬립온이 처음에 작은 느낌이 있긴한데
내발엔 둘다 어쨌든 적당히 잘 맞아서 만족!

내 사이즈는 나이키나 다른 운동화들, 구두 등 대부분 다 240 신는  칼발.
그치만 크게 나오는 브랜드인 뉴발란스와 컨버스는 235사이즈를 신기에,
235로 주문했더니 딱 좋은 것 같다
진짜 더도말고 덜도말고 적당히!!
겨울에 두꺼운 양말신으면 정말 딱 꽉차게 맞는 고런사이즈
진짜 추운 겨울엔 뭐 어차피 난 털부츠, 어그 이런 거 신을테니 뭐.


개시한 날 폭풍 인증샷 크크
MJ양이랑 코스트코 갔다가 햇빛 좋길래 사진찍을까 하는데
옆에서 알아서 서주는 센스 ㅋㅋㅋㅋ


블랙은 뭐든 진리!
특히 애나멜은 역시 블랙!


아아 햇빛 쨍한 날만 신어야지 광택 너무 이뻐 ㅠㅠ


편하게 신으려고 산 슬립온인데
막상 애나멜이라서 막 신으면 주름질까봐 막 신지를 못하겠어 ㅋㅋㅋㅋ
조만간 다른 슬립온 더 살 듯 ㅋㅋㅋ
일단 착용감이 너무 편하고 좋고 깔끔해서 재질 다른걸로 
무채색계열로다가 쟁여놓고 돌려가며 신고싶은 욕심 ㅋㅋ



블랙앤화이트룩에 딱!!



반스 어센틱,
요것도 어센틱 종류랑 색이 많은데 폭풍 고르다가
역시 별로 가지고 있지 않은 단화니껜..
무난한 무채색으로~

찾아보니 요건 ABC마트에 있길래
보니깐 나 회원가입 안되어있네?
근데 가입하면 할인쿠폰주네? 게다가 어플받으면 플러스쿠폰도 주네!?
당장 지름지름 ㅋㅋ
이런 할인기회 흔치 않다 ㅋㅋ


그리하여 만오천원 깎아먹고 구입한 반스 어센틱, 히히
아 내가 이거 주문하고 235사이즈 품절됨 움하하


역시나 그냥 컨버스천 단색은 좀 내취향이 아니어서..
아 그 중 그레이는 좀 내취향이긴했는데 고건 밝은 회색이라 봄여름,초가을까지 신으면 좋을것같고,
(컨버스처럼 겨울에 신기에는 추워보일 것 같..)
가을겨울 스타일로 요 어두운 회색에 자잘한 체크같은 원단으로다가
무난무난한 스타일.


끈 길이도 딱이여! 좋아좋아


요것도 뒷면 반스 로고는 블랙 :D


개시한 날, 극장가서 채영감 뉴발란스993과 발샷 찍긔
둘다 그레이그레이 회색회색


어센틱은 특히 목 있는 흰양말을 잘 소화함!!! 
그 점이 맘에 쏙 ㅋㅋ


색상도 여기저기 다 잘어울려서 매치하기 좋다 캬캬


카페에서 또 발샷 찰칵찰칵 ㅋㅋ


이날은 흰양말 안신고 덧신 신은 날~ ㅋㅋ
MJ양 클러치 인증샷 찍는데 발 찍힌대서 의식하고 쫌 내밀었는딩
그게 또 사진이 이쁘게 찍혔네 ㅋㅋㅋ

하 조만간 어센틱도 재질이랑 컬러별로 몇개 더 살 듯한 
느낌적인 느낌이 온다 와..


요건 엄마가 홈쇼핑채널 보시다가 하나 사주랴~ 해서 보니
웨지워커!! 나 웨지 좋아하는데 깔끔하고 괜찮아보여서 콜!! 바로 사주세염

line_characters_in_love-7


브랜드는 SADIK
사딕? 암튼 요거 예전에도 홈쇼핑으로 웨지구두 한번 구입한 적 있는데
진짜 완전 깔끔한 디자인이고 발도 편해서 괜찮았음


겉으로는 많이 높아보이진 않지만
속굽이 호호호


그래서 신으면 또 앞쪽이 진짜 길쭉하게 잘빠져서 다리가 길어보이는 착시효과!! 굿굿
게다가 그냥 워커굽보다 웨지굽이 운동화같은 고무느낌? 이라 착화감이 더 편한 것 같아서 만족 :D
열심히 잘 신고다녀야지~ 새신들♥



덧글

  • 박치 2014/10/20 01:16 #

    헐..반스두제품다완전취향저격이네여*.*
    눈이반짝반짝해졌어요!
  • belle 2014/10/20 01:22 #

    ㅎㅎ 저도 찾아보니까 반스 괜찮은 디자인 너무 많아서 고민 많이 했었어요 정말...!! :D
  • 2014/10/20 01:52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4/10/20 02:08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2014/10/20 02:11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4/10/20 02:21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회고록 2014/10/22 14:56 #

    헐 반스 이쁘네요!! 저런 디자인으로도 나오는군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인스타

Instagram

이웃위젯

통계 위젯 (블랙)

68
93
1156927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3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