냠냠 [아산카페] 반하다 신메뉴_ 쿠키앤크림/오레오스무디/레모니카노/더치커피/핸드드립/에티오피아/미니어처 2014/08/09 00:14 by belle

최근 반하다의 신메뉴,
쿠키앤크림!!


처음엔 오레오프라푸치노냐 오레오스무디냐 했지만

쉽게 쿠키앤크림으로!!

일단 먼저 요렇게 신메뉴 간이메뉴판 내걸고!
신메뉴 내기 전에 테스트로 난 맛을 보았고-
워낙 오레오스무디 좋아해서 먹어봤는데 
이거 완전 진하다, 진짜 쿠키앤크림 아이스크림을 마시는 느낌!!

그리고 마침 오랜만에 고향 내려온 동생이 카페 들른 날,
첫개시로 동생에게 오레오스무디 사줌 ㅋㅋ
역시 동생도 짱 맛있다고 칭찬 굿굿!



아마 이 사진 따다가 간이메뉴판 만든 듯? 키키


처음에 휘핑 위에 쿠키 올렸었는데 이게 갯수 맞추기 애매하다고 해서
아예 쿠키 가루를 구입해서 뿌려주고 있당 ㅎㅎ
나야 뭐 요즘 교정해서 이 편이 훨씬 먹기 좋...


레몬청 담근 날 
드디어 그간 참았던 레모니카노를 호로록!!!
레몬청 담그는게 좀 힘든거 잘 아니까 친구로써 그간 좀 참아줬었음.....
아 역시 레모니카노는 호로록...
어느새 사라짐..


더운 날의 더치커피-
너무너무 시원해보여서 캬아 :-)


이건 얻어마신 (꺄르르)
핸드드립커피
에티오피아라네-
맛있쪙...

마시고 또 폭풍이뇨작용 ㅋㅋ
그래도 좋다 카페인 ㅋㅋ

뒤에 다린양한테 구입한 가죽클러치 호호
요새 맨날 들고다님
주구장창 들고다님
너무 좋아!!


그리고 반하다에 자꾸 증식하고 있는 소품들.
미니어처들 사진 찍어왔다 :-)


이젠 이런 것까지..
얜 도대체 집구석에 어디에 이걸 숨겨뒀던거지
나 못 봤는데..
암튼 멋지다 동양식 미니어쳐라니.
서랍도 열림. 수납도 가능.


요거 뭐더라 그 토끼인형들인가 이름 까먹음..
암튼 걔네들 집이라는데
하 소파 디테일!!
귀엽도다


반대쪽에 이렇게 테라스도!
자꾸만 증식하고있는 미니어쳐들.......
또 늘어나면 사진 찍어와야징 크크,





카페 반하다
충청남도 아산시 권곡동 589


덧글

  • 스물아홉 2014/08/09 00:35 #

    "실바니안"이요! 으앙~미니어쳐들 귀엽네요ㅎ
  • belle 2014/08/09 01:06 #

    ㅋㅋ 맞아요 그거였어요!! ㅎㅎ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인스타

Instagram

이웃위젯

통계 위젯 (블랙)

68
93
1156927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3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