냠냠 [아산맛집] 키친플람베, 강호동치킨 치킨678 / 롯데리아 핫크리스피버거, 맥도날드 살사치킨버거 2014/06/25 16:34 by belle


오랜만에 만나는 친구랑 같이 간,
키친플람베

2인메뉴라서 둘이 하나 시키기도 애매하고 그래서 고민하는데
알바생이 뭐랑 뭐 빼고는(까먹음 ㅋㅋ) 1인 주문이 가능하다고 귀띔해줘서
목살스테이크 샐러드 1인이랑,


김치필라프도 1인,
1인씩 시키니까 비주얼이 작으니까 
2인에 비해서는 (사진찍기) 좀 별로지만 ㅋㅋ
그래도 딱 좋은듯!!
김치필라프는 처음 먹어봤는데 맛있었음! :^)




요긴 용화동에 있는 치킨678,
강호동치킨!

밥은 그렇고 치킨 땡겨서 -
전에 친구들이랑 포장해가서 신정호에서 먹어본적이 있어서,
다시한번 가봤는데,
홀에서 먹으니 파스타면 튀김을 주네!! 
완전 좋아하는딩 ㅠㅠ


매콤한 고추장사치킨이랑,
고추튀김 후훗

무리해서 시켰지 하하
특히 고추장사치킨이 좀 매워서 ㅠㅠ 많이 못먹고..
근데 맛있따!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참 좋아할듯,


고추튀김은 하나도 안맵고 
속도 많이 들어있고 바삭바삭 맛있음. 하악..



비주얼 너무 좋지 않나영.
치킨표면에 보면 고추가 보임 사진엔 잘 안보이지만.
그리고 요 치킨그릇 맘에 듬 ㅋ
근데 다음엔 안매운거 먹을테양 ..




사촌동생 결혼식날, 
신도림 웨스턴베니비스 뷔페-

흑흑 이로써 우리 사촌자매 4명 중 나만 남았네?
가족들이 역시나 그날 나만 보면 인사를 '넌 언제 시집가냐고' 하셨던 날..
몰라요. 나 그냥 퍼먹고 집에 갈래요 마인드로
뷔페를 활보함.


다 내가 먹은건 아니고 사촌언니랑 신나서 퍼왔지만 좀.. 남겼음 ㅋㅋㅋ
음식은 맛있었지... 만!
역시 호서웨딩홀 마들렌 따라갈 곳 없다.
아직까지.. 훗.

아산에서는 누가 결혼한다하면
호서웨딩홀에서 하라고 주변에서 난리난리임 ㅋㅋㅋㅋㅋㅋ





어느날 점심....... 생각해보니까 선거날이네.
(아침에 투표하고 나옴!)
점심 간단히 먹자 해서 롯데리아.
점심시간이라 착한점심? 뭐 암튼 싸게싸게 냠냠
핫크리스피버거 처음 먹어봤는데 
치킨 들어간건 역시 파파이스에서 먹는걸로.
롯데리아에서는 새우버거 먹는걸로.



아아 여긴 아산에 아직 없는......ㅠㅠㅠㅠㅠ
맥도날드.
천안가야 맥도날드있음 슬픔..
맥도날드랑 스타벅스없으면 도시 아니랬음.. ㅠㅠ


반반씩 나눠먹음.
살사치킨버거

월드컵시즌 신메뉴나왔다고 점원이 그래서 주문했지,
생각해보니 요즘 광고하는구나.
암튼, 결론은 맛있음. ㅋㅋ
워낙 외국요리 이런거 잘 먹는 입맛이라 ㅋㅋ
아 이거, 타코맛임. ㅋㅋ



베이컨토마토디럭스.
그냥 맥도날드맛이지 안그럼? 크크








인스타

Instagram

이웃위젯

통계 위젯 (블랙)

610
128
116394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3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