냠냠 [아산카페, 천안카페] 모숨, 코끼리공장, 제이비스트로, 까사밍고, 카페고메 2014/06/22 19:14 by belle


반하다 이외의 천안, 아산 카페에서 먹은 사진들,

모숨 커피빙수-
꿈달양이랑 용화동에서 만난 날 :-)
이제 빙수의 계절..


커빙은 맛나용,


저녁 늦게 코끼리공장-
펜타포트 간 날은 코공에 들리게 된다 크크
코끼리공장 커피 맛나요! 
커피 맛 모르는 나도 여기 커피 맛있는건 잘 압니둥 호호

이날은 카페모카-
다른 곳 모카보다 커피맛이 진해서 독특하다!
결론은 맛있음♥



제이비스트로,
오레오프라푸치노, 오렌지주스


오레오프라푸치노는 진짜 완전 좋아 ㅠㅠㅠㅠㅠ


반하다 마켓 끝나고 친구들 모여서 신정호에서 치킨피자 먹고
집에가기 아쉬워 제이비스트로-
그렇게 먹고 허니바게트볼 또 먹어 ㅋㅋ
역시 밥배 간식배는 따로 있는걸로~


천안 성정동 까사밍고
처음 가봤는데 알고보니 체인이네 요기도-
이날 마신 차이티라떼
차이라떼 있는 데 많지 않은데 있길래 마셔봤는데 괜찮당 :-)


성환역 근처 카페
상호가 고르라니 였나, 암튼 특이했음 ㅋㅋ
더워서 과일빙수 냠냠


어느날 저녁-
제이비스트로 밀크빙수

빙수 개시한걸 이날 처음 봐서 ㅎㅎ
궁금해서 한번 먹어봤음!


아몬드가 잔뜩뿌려진 기본 밀크빙수!
요 빙수그릇 괜찮았다 ㅎㅎ
얼려놨던건지 얼음붙어있는데 아주 시원함 :^)


단대호수 갔다가 들른 카페고메
토마토주스, 모카마끼아또 


사진은 느낌있게 잘 찍혔네 ㅋㅋㅋㅋ

항상 지나만 다녀봤지 가보진 않았는데,
이름은 많이 들어봐서 기대했건만..
시럽을 들이부었는지 너무 달았..
그냥 맛이 드럽게 없었다.
바꿔달라고 하기도 귀찮고 
그날 분위기상 좀 그래서 그냥 말았음.

담엔 옆집 가는걸로.






인스타

Instagram

이웃위젯

통계 위젯 (블랙)

2120
153
1157905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3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