샵in샵 & 마켓 6월 2주, 카페반하다 악세사리 샵인샵_ 2014/06/12 13:42 by belle


서촌을 마지막으로
한동안 마켓은 쉬려구요~
날도 덥고 이제 몸뚱이가 힘듭니다 ㅋㅋ
며칠 쉬고 반하다 복귀! 

사진을 저녁에 찍어서 화질이 구립니당... 흑흑..
(아직도 아이폰4를 쓰고있음)

이번엔 가벼운 스웨이드꼬임팔찌 몇개 만들었어요~
곧 팔찌 포스팅 할게요.........
사진만 찍어놓고 요즘 진짜 블로그 놔뒀..
마켓 다니는데 왜 블로그 하기가 힘들죠!?
나 원래 이렇게 멀티 못하는 애 아닌데 ㅋㅋ
이건 체력의 문제..; 귀차니즘의 문제;;


(화질도 안 좋은데 막 흔들렸..)
새로 만든 아이들 몇 가져다놨어요-
얼른 사진 작업해야겠네요 힝,


이번엔 팔찌가 많습니당 크크
이 날 반지를 까먹고 안가져다놨거든요!! ㅋㅋ
조만간 다시 가져다 놓으려구요 :-)
그래도 채울 새로운 아이들이 많아서 다행!


뒤에 또 있어요 크크,
왼쪽은 찬루디자인들, 
오른쪽은 원석매듭팔찌
둘다 왠만한 사이즈는 커버하는
남여공용프리!


아마 한동안은 마켓 때문에 반하다 샵인샵 뺄 일은 없겠네요!
아아, 마지막 주 토요일에 여는 반하다 마켓은 당연히 참석합니다 ㅎㅎ
(물론 더 많은 악세사리들을 가지고!)
맘 편하고 좋다 크크,





인스타

Instagram

이웃위젯

통계 위젯 (블랙)

210
85
116431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3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