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의 지름길 xD 악세사리 디피용 소품 구입_ 우드트레이/팔찌진열대/탁상거울/접이식테이블 2014/05/02 10:24 by belle


샵인샵만 할 때는 가지고 있는 악세사리 디피판만으로 충분했는데,
마켓 다니다보니 너무 불충분한 느낌이라, 
마켓 다녀올 때마다 뭔가 야금야금 디피 소품이 늘어나는 중~

먼저 산 우드트레이 :-)
아무래도 멀리 왔다갔다 해야하니 무게가 많이 나가는건 절대 안되서
접시나 뭐 그런건 당연히 안되니,
차선책으로 우드트레이! 그것도 가벼운 걸로 싼걸로 구입 ㅎㅎ
텐바이텐에서 그냥 샀는데 모던하우스 뒤늦게 가보니 거기 괜찮은게 많...
담에 또 살 땐 모던하우스 고고!


요건 어제 도착한 팔찌진열대-
최근사진 보니 너무 평면적이라 공간효율이 떨어지는 것 같아서 
좀 입체적으로 이제 조금씩 바꿔보려고 일단 사봤다!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마 재질이 깔끔하고 맘에 들어서 요걸로 구입~


대충 보이는 거 끼워 진열해봤다 ㅎㅎ
너무 촘촘해도 잘 안보일 것 같고 한 요 정도 괜찮겠징,


그리고 지난 청주마켓갔다와서 보니 깨져있던(..)
이케아 거울 ㅠㅠㅠㅠ
제일 깔끔한데다 가격도 완전 싸서 딱인데....
괜히 마켓에 가지고 다녔나보다; 그냥 카페샵인샵에다만 둘 걸..
가지고 다니기엔 좀 부피가 크긴 했는데 
그 날 바람이 많이 불어서 쓰러지면서 깨졌나보다...
근데 왜 뒷면확대경이 안 깨지고 하필 -_-


암튼 그래서 산 다른 탁상거울-
요것도 뒷면은 확대경이고,


아래 받침대를 펼치면 손거울로도 활용이 가능해서 딱 맘에 들어서 샀는데!!
막상 접히는 부분이 살짝 헐거운지 테이블에 세워놓을 때 각도가 작으면 거울 무게를 못이기고 스르르 접히는 단점이....
그래서 각도를 어떻게 조절을 못하고 그냥 직각으로 세워놓고 있음..-_ㅜ
싼 가격에다 많은 용도를 바란건가 -_-



그리고 모던플리마켓 가기 전에 구입한 접이식테이블!!
테이블 제공해주는 마켓만 가다가 이제 테이블 없는 마켓도 나가고 할 일이 있을 것 같아서 구입을~
첨엔 매대도 찾아봤는데 너무 비싼데다가 심지어 예쁘지도 않고 색상도 너무 다 별로고 해서
가격대비 제일 괜찮은 접이식 캠핑테이블로 결정!
다른 작가분들도 보니 다 요런거 들고 다니시더라 크크


그냥 무난한 화이트색상으로, 어차피 테이블보 깔면 보이진 않지만.
이동식이라 손잡이는 당연 달려있고!
여기저기 비교해보니 업체가 너무 많아서 꼼꼼히 보니깐
제일 싼 테이블은 오히려 무게가 좀 더 나가길래
최저가는 아니지만 CTM테이블이 중량이 덜 나가고 괜찮아보여서 결정,


내가 산 사이즈는 90*60사이즈
120*120사이즈랑 고민하다가 들고다닐 생각하니 그냥 이 정도가 좋을 것 같았음..
뭐 결론은 딱 좋다는거? 그치만 이것도 무겁긴 하다 ㅠ



제대로 찍어놓은 사진이 없어서 이걸로 대체,
모던하우스에서 산 테이블 매트 두 개 ㅎㅎ
그냥 젤 무난하고 싼걸로다가-


접이식테이블 + 우드트레이 + 거울 + 테이블매트 
다 보이는 사진ㅎㅅㅎ

모던플리마켓 때 모습인데
대전프리마켓 때 테이블은 엄청 넓어서 다 따로따로 깔아도 남았었는데 ㅠ
내 테이블은 작아서 고냥 요러케 알차게 낑겨서 :-)

다음 마켓 땐 또 팔찌진열대도 가져가서 디피해봐야징,
조금씩 디피바꾸는 재미도 쏠쏠하다! 크크




덧글

  • 미니벨 2014/05/02 21:09 #

    팔찌 진열대 좋은걸요. ^^
    눈에 쏘옥 들어오네요.
  • belle 2014/05/02 22:18 #

    오 그래요!? 다행이에요!
    저거 말고도 앞으로 조금씩 바꿔보려구요~ ㅎㅎ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인스타

Instagram

이웃위젯

통계 위젯 (블랙)

210
85
116431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3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