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언니 일상 웰던투 포트폴리오 올림픽 이벤트 은메달 수상★ _뉴발란스990/뉴발란스990 네이비/이벤트당첨 2014/04/30 16:46 by belle


지난 번에 잡코리아 웰던투 패션폴리오 어워드에 참가했었지만 
역시나(..) 어워드에는 떨어졌었잖아요~ ㅎㅎ
제가 대놓고 블로그에도 참가했다고 도와달라고 포스팅을 했는데요ㅋㅋ
포스팅 → http://songbelle.blog.me/40208334995

그 때 동시에 포트폴리오 올림픽이라고 이벤트도 같이 진행했었거든요!
물론 저도 당연히 참가했으니까 같이 응모했었는데-
이웃분들의 응원 덕에 그 이벤트에서는 은메달을 수상했어요!!


그래서 받은!!
뉴발란스 990 ★
어떻게 이런 행운이 나한테!!



 요게 될 줄은 진짜 몰랐거든요 ㅠㅠ
근데 생각해보니까 이건 그냥 이벤트라기보다 공모전이랑 같이 진행되던 그런거라
웰던(좋아요 개념) 수 같은게 많이 반영이 되는 것 같았거든요~
이웃분들, 친구들이 '좋아요' 마구 눌러주셔서 그랬던거 같아요!! 꺄!!
완전 감사합니다 ㅠㅠ
어워드는 떨어졌지만 이렇게라도 다른 기쁨을 ㅠㅠ



사실 도착한지는 한 이주 넘은거 같은데
마켓 다닌다고 바빠서 이제서야
 moon_and_james-32

그치만 발표나고 나서도 한참 뒤에 도착하긴 했어서 ㅋㅋ
언제 오나 오래 기다렸었지요~


박스 개봉하니 웰던투종이백이 뙇


여기까지 찍는데 엄마가 도대체 언제 신발 보여줄거냐고 닥달을 하셔서 ㅋㅋㅋㅋ


그냥 바로 개봉..
아, 정가 영수증이 살포시 들어있네요~
내 돈 주고 샀으면 정가 주고 안 샀을텐데 호호



원래 처음에 경품사진에는 제일 유명한 회색사진이 있길래
그냥 다 그거 주나보다 했는데, 웰던투 쪽에서 연락이 오기를-
색상을 정할 수가 있다 그래서 좋아하는 네이비로 부탁했지요 크크

아 근데 네이비는 남자꺼가 더 이쁜 것 같...
여자껀 왜 하늘색이 섞여 있..


근데 막상 신으니까 또 예뻐~  當ㅂ當
사이즈는 알아보니까 한치수 작게 사도 된다그래서 고민했다가
그냥 정사이즈로 샀는데 한치수 작게 신어도 될 것 같긴 하네요~
근데 뭐 많이 크진 않고 원래 편한 신발이지만 
정사이즈로 신는게 더 편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덕분에 마켓 다닐 때 잘 신고 다니고 있지요 후훗!

고마워요 웰던투♥
웰던투는 온라인 포트폴리오SNS에요!
아, 제 웰던투 페이지는 요기에요 :-)
http://www.welldone.to/41601





덧글

  • 라쿤J 2014/04/30 17:00 #

    아 저게 그 신발이었군요! 아 저거 예쁘던데...
  • belle 2014/04/30 17:21 #

    자꾸 침흘리심 ㅋㅋ
  • 라쿤J 2014/04/30 20:59 #

    간만에 취향에 맞는 신발을 발견했더니...ㅋㅋㅋ 은상 축하드립니다.
  • belle 2014/04/30 21:49 #

    ㅎㅎ 감사합니당! :^)
  • 쑤쑤 2014/04/30 20:06 #

    와웅~!! 축하드려요~~
    늘 눈팅으로 팔찌 구경하고 침 흘리고;;;; 마켓 후기글 보구 그랬는데 요건 축하드려얄거 같아서 댓글남겨용
    ^^
  • belle 2014/04/30 20:58 #

    오오 감사합니다!
    덧글은 부담없이 남겨주셔용~ ^ㅂ^
    답글도 꼬박꼬박 달아요 저!! ㅎㅎ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인스타

Instagram

이웃위젯

통계 위젯 (블랙)

714
104
1157321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3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