냠냠 [코엑스 맛집] 반하는 보쌈&밥상, 서울에서 먹은 것들- 2014/04/14 18:26 by belle


지난 달 말에 갔던 코엑스에서 먹은 음식사진들, ㅎㅎ
서울리빙디자인페어 구경갔던 날-
코엑스에서 줏어먹은 사진 방출~ㅋ


일단 만나서 간단한 점심.
점심먹고 온 앨양 빼고 나랑 망구양이랑 뉴욕핫도그 냠냠.
자몽에이드와 함께, 



거의 4시간 동안 리빙페어 구경하고 엄청난 허기에,
밥(한식)을 먹으러-
코엑스에서 지나가다 끌린 반하는보쌈&밥상에 가서 반하는 밥상,
아아 이런거 너무 좋앙
여자 셋이 보쌈 김치랑 채소를 몇번 리필하면서 우걱우걱
그냥 들어간 집 치고 진짜 깔끔하고 맛나서 맘에 쏙 들었다 ㅋ


뭐 저렇게까지 반찬이 나오지는 않았지만..
지금보니 밥도 돌솥이 아니..
그래도 맛있었음 ㅋㅋ



보쌈이랑 반찬들,
반찬들 다 집반찬같아서 몇번 리필..


순두부찌개도 내스타일~



밥 배불리 먹고 스타벅스에서 또 수다 좀 떨러-
아 서울은 갈 때마다 느끼지만.
다리 아파도 좀 쉴 곳이 없음.
앉을 데가 아주 턱 없이 모자름....
그냥 사람이 어딜 가나 바글바글 휴-
살기 불편한 도시야.

애정하는 자바칩 프라푸치노로 당 보충.
리빙페어 구경하다가 얻어온 미니 스니커즈랑.ㅋ

시간 가는 줄 도 모르고 수다 떨다가
기차 예매해놓은거 취소하고 더 늦은 시간으로 다시 끊었..





그 날 아침 기차에서 간단히 때운 아침.
참치마요 삼각김밥 +  핫식스
삼각김밥 하나는 간에 기별도 안 감.




이건 피카마켓하는 날 올라가면서 먹은 편의점 김밥 두개.
참치마요, 매콤참치 + 김밥사면 할인해주는 미닛메이드 ㅋㅋ
 나 혼자 거의 다 먹음. 김밥 두 줄은 먹어줘야 배가 차지 ㅋㅋ
옆에 MJ양 같이 갔는데 이 녀석은 김밥 한 두개만 먹고 끝 -_-
매콤참치는 진짜 매콤해서 깜놀..... 







인스타

Instagram

이웃위젯

통계 위젯 (블랙)

210
85
116431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3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