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언니 일상 봄산책, 봄나들이, 벚꽃구경 2014/04/13 16:48 by belle

요즘 수영장 안간지 3달 째.....
수영장 안가니까 이거 너무 집에서 움직이질 않아서
MJ양이랑 근처 신정호산책로 가끔 도는 중,

아직은 날씨가 좀 변덕스러워서 많이는 못 갔지만
그래도 딱 이렇게 벚꽃 폈을 때는 나가줘야지!
여긴 타지(서울이나 아랫지방)보다 조금 더 늦게까지 펴 있던 것 같다 느끼기에,


산책로 중간중간 흐드러진 벚꽃들~


역시 봄엔 벚꽃이지♥


사실 이 곳 벚꽃은 순천향대가 짱!
근데 올해는 다른해만 못하단 느낌 ㅠㅠ
너무 짧게 펴 있어서 그런가.
재작년엔 진짜 며칠동안 구경가고 그랬는데.

이 날도 살짝 덜 핀 느낌.
아직 꽉꽉 안찬 느낌.


그래도 사진은 예쁘게 담겼다 크크



이 때 살짝 덜 펴서 만족 못하고
며칠 뒤에 갔는데 금새 떨어져서 완전 실망.. 
벚꽃 개화기간도 점점 짧아지는 느낌..



암튼 요즘 다시 꺼내신은 나이키프리런
언제적 프리런인지 ㅎㅎ
운동화 많이 안 신어서 신발장에 몇년동안 고이...




얜 그냥 산책하러 나온 차림...
운동이 안됨. 입운동만 함..


다른 날도 마찬가지 ㅋㅋ
요새 연애하더니 요 언니 멋부리네 ㅋㅋ





덧글

  • 라쿤J 2014/04/13 17:20 #

    꽃 예쁘게 폈네요. 전 결혼식 땜에 간만에 대구 내려가보니 꽃이 다 지고 벌써 여름이더라고요.
  • belle 2014/04/13 18:00 #

    봄이 없어지고 있어용...
  • 라쿤J 2014/04/13 19:56 #

    여름 미친여름 겨울 미친겨울[...]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인스타

Instagram

이웃위젯

통계 위젯 (블랙)

1812
119
1155879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334